1. 도이수텝 사원 투어
치앙마이 타패 게이트 내에 있는 왓 체디루앙, 왓 프라싱 등 꼭 가봐야 할 사원과 함께 치앙마이 대학에서 쏭태우(툭툭)를 이용해 갈 수 있는 도이수텝 사원까지 일일투어로 많이 방문하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중 하나이다.
2. 코끼리 보호센터 투어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30km 떨어진 매림 지역에 위치한 코끼리 보호센터에서 코끼리와 교감을 나누며 먹이주기, 목욕시키기 등을 체험하는 투어이다. 도이수텝 사원 투어와 함께 치앙마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중 하나이다.
3. 도이 인타논 국립공원 투어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1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해발 2,625m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국립공원이다. 대부분 트래킹을 위해 방문하거나 와치라탄(Wachiratan) 폭포 등을 방문한다.
4. 치앙마이 정글 트래킹 투어
치앙마이를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트래킹(Tracking)을 하기 위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관광객이 치앙마이 고산족 마을 체험과 함께 트래킹 체험을 당일부터 2박 3일까지 다양한 코스로 이루어진 투어를 체험한다.
5. 치앙라이 & 골든 트라이앵글 투어
대부분 치앙마이 근교 투어 중 빠이(Pai)는 약 2박 3일간 다녀오는 편이지만, 치앙라이는 당일 투어로 많이 방문한다. 특히 골든 트라이앵글 투어는 치앙라이의 명소인 백색 사원, 청색 사원, 블랙 하우스, 골든 트라이앵글, 카렌족 마을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는 투어로 인기가 많다.
*각 지명을 클릭하시면 구글맵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