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56일 차] Yangon

Posted on Posted in TRAVEL STORY, 동남아 7개국 배낭여행기

양곤 (Yangon)

추천 관광지 : 쉐다곤 파고다, 술레 파고다, 보타 통 파고다, 짜익티요 사원, 깐도지 호수, 인야 호수, 양곤 순환열차 등

쉐다곤 파고다 입장료 8,000짯, 술레 파고다 입장료 5,000짯, 보타통 파고다 입장료 3,500짯, 깐도지 호수 입장료 및 사진 800짯, 양곤 순환열차 200짯 (2015년 4월 기준)

오늘 오전 코스는 어제 택시로 빠르게 여러 사원을 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중국 사원 하나 보고, 시청이랑 공원등 술레파야 보기로 했다. 일단 조식^^

조식 먹고 걸어서 사원 가다 보니 차이나타운 아침 시장도 보게 되고

소소한 시장 모습들 좋다^^

숙소에서 걸어갈 수 있는 중국 사원 켕 호크 케옹 템플 (홈피도 있다니 ㅋ)

잘 보고 나왔다.

시청 앞 공원 너무 좋다 ㅋㅋ

역시 푸르름이 좋나 보다.

시청 앞 공원 가니 좋고 ㅋㅋ 레드불 샀는데 안 시원하다고 하니 얼음을 봉지에 넣어줘서 공원 가서 마셨는데 시원했고 ㅋㅋ 참 좋았다. 공원에서 좀 쉬었다가 사진 찍고 술레파야로 향했다.

술레 파야는 밖에서 볼 때가 더 나았다 ㅋㅋ 안에서는 별로 ㅋㅋ

술레파야 나와서 겟하에서 추천해준 코스는 술레파야 뒤쪽으로 가면 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했는데 그냥 우리는 숙소도 돌아왔다. 사실 가는 길에도 시장도 보고 해서 서민들 모습 많이 봤다 ㅎㅎ 술레파야 근처에 길거리 카페가 있길래 앉아서 라임주스 한잔 마셨는데 진짜 맛없었다 ㅋㅋ 그래서 오는 길에 편의점 들러서 7up 다시 마셨다 ㅎㅎ

연휴 때 티브이에서 봤던 시청 앞에 설치해 있던 무대~ 여기서 전국 노래자랑 같은 거 했고, 물대포를 막 쏴댄다 ㅋㅋ 미얀마 물축제 그리고 중독성 있는 미얀마 물축제 노래도 21일 동안 실컷 들었더랬다 ㅋㅋ

맛있을 줄 알았는데 ㅠ

얼음도 너무 오염이 심했고, 라임주스도 별로 ㅠ

양곤의 모습들

한국 드라마 영화 ㅋㅋ

양곤의 한국 버스 ㅋ

숙소 가던 길에 봤던 멋진 모스크

먼가 포스가 느껴졌던 시계탑

내 눈에 쏙 들어온 지오다노 ㅋ

그리고 숙소 근처에 쇼핑몰 있길래 거기 갔더니 꼭대기층에 베이커리 겸 카페가 있었는데 아이스커피가 700짯 밖에 안 하고 싸고 너무 좋고 시원하고 맛있고 ㅋㅋ 암턴 그랬다 ㅋㅋ

숙소 돌아와서 샤워하고 점심 근처 쇼핑몰 가서 먹고 낮에 더우니까 낮잠 자고 쉬었다가 오후에는 깐도지 호수 안에 있는 Karaweik를 보러 갔다.

여기는 생각보다 입장료가 쌌다. 카메라 값도 받았는데 500짯이였다 ㅋㅋ 길을 잘못 들어가서 조금 헤매다가 Karaweik 배경으로 사진 찍고 싶어서 조금 많이 걸어서 암턴 사진 찍었다 ㅎㅎ 시간이 남아서 쉐다곤이 옆이길래 걸었는데 지도상으로는 가까워 보였는데 엄청 먼 거였다 ㅋㅋ

쉐다곤 앞에서 일몰 봤는데 멋있었다 ㅋㅋ

택시 타고 숙소 와서 차이나 타운 가서 어제 먹은 옆집 가서 치킨 누들 숲 먹었는데 역시 어제 먹은 집 소스는 잊을 수 없었다. 이집도 맛있었는데 국물이랑 소스는 어제 먹은 집이 진짜 맛있었고, 이집은 치킨이 맛있었다 ㅎㅎ 결국 둘 다 맛있다 ㅎㅎ양곤 둘째 날도 잘 구경하고 잘 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