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가볼만한 영화 속 여행지 7

Posted on Posted in TRAVEL ARTICLE

1. 그리스

 

© Μη, Myself and Ei

그리스 아테네에서 북쪽으로 약 150km 떨어져 있는 스코펠로스 (Skopelos)는 “맘마미아 섬”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섬 전체가 영화 배경지가 될 만큼 수려한 경관을 뽐내는 섬이다.

 

추천영화 : 맘마미아, 비포 미드나잇, 그리스인 조르바 등

 

2. 이탈리아

 

© roland reynon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토스카나 등 이탈리아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지이다. “냉정과 열정사이”의 두오모 성당, “로마의 휴일”에서의 트레비 분수 등 다양한 장소가 영화의 배경지로 알려져 있다.

 

추천영화 : 로마의 휴일, 냉정과 열정사이, 레터스 투 줄리엣 등

 

3. 오스트리아

 

© Marcus Winter

음악의 도시 오스트리아 (Austria)는 음악영화의 단골 배경일뿐 아니라 아름다운 사랑 영화인 “비포 선라이즈”의 배경지이기도 하다. 오스트리아 빈 (Wein) 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되기도 했다.

 

추천 영화 : 비포 선라이즈, 사운드 오브 뮤직, 브루노 등

 

4. 뉴질랜드

 

© Brian Powers

“반지의 제왕” 하면 떠오르는 뉴질랜드 (New Zealand)는 아름다운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하이킹, 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추천영화 : 반지의 제왕, 킹콩, 보이

 

5. 뉴욕

 

© Andrés Nieto Porras

“섹스 앤 더 시티”의 뉴욕 (New York) 은 우리에게 수많은 영화들의 배경지로 익숙하다.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자유의 여신상, 월 스트리트, 브루클린 브리지, 뉴욕 현대미술관과 박물관 등 볼거리가 다양한 여행지이다.

 

추천영화 : 비긴 어게인, 세렌디피티, 어거스트 러쉬 등

 

6. 런던

 

© Francesco Sgroi

많은 영화들이 국제도시이자 뮤지컬의 도시이기도 한 런던 (London)을 배경으로 했다. “해리포터”의 호그와트행 승차장인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부터 템즈 강변, 서머셋 하우스, 노팅힐, 런던 타워, 빅벤, 하이드파크, 대영 박물관, 레 미제라블, 라이언 킹 등 뮤지컬 거리인 웨스트앤드 거리도 꼭 방문해 보자.

 

추천영화 : 노팅힐, 러브 액츄얼리, 셜록 등

 

7. 대만

 

© Dickson Lam

물가도 저렴하고 먹거리가 가득한 여행지인 대만 (Taiwan) 은 영화 배경지로도 유명하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지우펀,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나왔던 바다 앞 남강중학교와 단수이, 국립 고궁박물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추천영화 : 말할 수 없는 비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