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파
요금 : 1시간 기준 바디 마사지 IDR 308,000~부터 , 아로마 마사지 IDR 358,000~부터
해리스 리조트에 묵을 때 받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추천한다. 리조트 안에서 있다 보니 가격은 다소 높았지만 마사지는 너무 만족했다.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받아보시기 바란다.
2. 제트스키
요금 : 15분 IDR 400,000~
처음 타봤는데, 생각보다 조작이 너무 쉬웠다. 안전요원이 앞에 탈 줄 알았는데 내가 앞에 타고 안전요원이 뒤에서 가이드를 해줬다. 시동을 걸어주니 그냥 가기만 하면 되니까 누르는 게 하나라 어렵지 않았다. 자전거를 탈 수 있다면 누구나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생각보다 스피드를 즐길 수 있었고, 바탐 바다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은 비싸지만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해볼 만하다.
3. 카약킹
요금 : 30분 싱글 IDR 50,000~ , 더블 IDR 75,000~
처음은 아니었지만 누군가 앞에서 도와줄 줄 알았는데 이것도 혼자 탔다. 카약을 바다에 띄워주고 노하나 주시고 내가 앉으면 밀어준다. 그럼 출발! 몇 번 해봐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 나가서 재밌었다. 땡볕에 즐겨서 살이 조금 많이 탄 것 빼고는 너무너무 즐거웠다. 생각보다 바다에서 카약킹은 덥지 않았다. 모자는 필수!
4. ATV
요금 : 15분 싱글 IDR 250,000~ , 더블 IDR 300,000~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중에 있어서 한번 해봤는데, ATV는 제트스키보다는 조작이 어려웠다. 그래서 브레이크랑 액셀만 외웠다. 후진 등등은 모르겠어서 그냥 무작정 앞으로만 갔다 ㅎㅎ 그래도 재밌었다. 오프로드를 달리는 기분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는 쾌감이 있었다. 가격적으로 부담이 조금 되긴 하지만 가족여행 시 한 번쯤 해볼 만한 액티비티라고 생각된다.
5. 쇼핑
싱가포르 관광객들은 대부분 바탐 여행을 쇼핑과 마사지를 위해 온다고 한다. 아마도 싱가포르에 비해 물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인 것 같다. 바탐센터 터미널 같은 경우 터미널에서 바로 쇼핑센터로 연결되어 있어 쇼핑하기에 편리한 조건이다.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메가몰에 방문해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