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he North Gate Jazz Co-Op
가게 이름처럼 타패 북쪽에 위치한 라이브 바로 저녁 7시경이 되면 이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든다. 가게 밖까지 라이브 음악에 취해 흥겹게 즐기는 곳이다. 다른 바들 보다 음료 가격도 저렴한 편이며, 매일 조금씩 바뀌는 세션과 매주 화요일 열리는 잼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향한다. 오픈된 공간이라 담배 냄새와 함께 모기에 물릴 수 있는 단점이 있다.
1인 경비 : 약 100밧~
2. Moment’s Notice | Jazz Club
치앙마이 나이트마켓 뒷골목인 Sridonchai Rd에 위치한 작은 라이브 재즈클럽이다.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저녁 7시 반부터 맛있는 칵테일과 어쿠스틱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다.
1인 경비 : 약 150밧~
3. Thapae East
타패 동쪽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낮과 밤에 모두 방문해볼 만한 곳이다. 매일 밤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이어지는 라이브 공연을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 야외 공연장이라 모기에 물릴 수 있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
홈페이지 : https://thapaeeast.com/
1인 경비 : 약 100밧~
4. Mellowship live jazz
님만해민에서 치앙마이 대학 방면에 위치한 라이브 재즈바로 위치가 다른 곳보다는 떨어져 있어 한적하게 라이브 음악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1인 경비 : 약 150밧~
5. Boy Blues Bar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 방문한다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한 라이브 바로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밤 8시부터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나이트 마켓 2층에 위치해 있어,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맥주 한잔에 올드팝이나 포크 또는 락앤롤 음악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1인 경비 : 약 100밧~
*가격 기준은 2019년 3월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