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27 이벤트 당첨!

Posted on Posted in 2016, DAILY

민주언니의 추천으로 몇 달 전부터 방송을 보기 시작했던 원나잇 푸드트립 이벤트가 당첨되었었다.

문제는 이게 당첨된 지 까맣게 잊고 있었다는 것!

 

 

오늘은 일주일 중에 제일 바쁜 날로.. 오전엔 집 정리정돈 수업이 있고, 오후엔 마을미디어 기획자 수업이 있다. 헌데 오늘은 조금 더 바쁘다. 오전 수업이 다이소 견학! 갔다 오면 점심 먹기가 조금 빠듯하다. 그래서 서둘러서 출발~ 다들 주부라서 그런지 이런 견학 수업이 재밌었나보다.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서 기쁜 것도 있었는데, 나는 아직 이 수업에 미적응되었는지 관심이 가지 않았다. 나도 잘하고 싶다 ㅎㅎ

 

 

수업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버스를 타고 집에 와서 바로 밥을 먹고 동부여성센터로 갔다. 이때 문자가 왔는데, 택배가 온다고 했는데 먼지 몰랐다. 일단 집 앞에 두고 가라고 문자 보내고 수업 ㄱㄱ 오늘은 협동조합에 대한 마지막 수업이었는데 관심 있는 분야끼리 조를 나눠서 세세하게 회의를 거쳐서 진짜 협동조합을 만들게 된다면 오늘 강의하신 분이 지원을 해줄 수 있다는 긍정적 답변을 해주셨다.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오가고… 우리 조는 나와 맞는 콘텐츠는 한분뿐이라 협동조합을 만들 수는 없었다. 협동조합은 5명 이상 모여야 한다.

 

 

이런저런 이야기들로 이야기 꽃이 ㅋㅋ 생각보다 일찍 끝내준다고 했던 수업이 5시 정도에 마쳤다. (난 사실 제시간에 끝나는 게 좋다 ㅋ) 커피를 한잔씩 줘서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고, 생각보다 일찍 수업이 마무리되었다. 바로 컴백홈 ㅋ 택배가 기대가 되기도 했고 ㅎㅎ 얼마 전에 홈바리스타 카페에서 프리파라 공구가 있어서 그걸 신청했었는데, 마침 택배가 2개가 와있는 걸 보니 공구 상품도 도착! 개봉!

 

 

저렴한 가격에 프리파라 원두 보관통을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서 구매~ 배송도 빨라서 좋네~

그리고 올리브 TV 원나잇 푸드트립 이벤트에 당첨돼서 온 여행용품 세트! 사실 당첨되었을 때 이 프로를 나에게 추천해준 민주언니에게 말했더니 프로그램에 나오는 여행자들에게 지급하는 그 세트를 줄 것 같다고 말했었고, 나 또한 그랬으면 좋겠다 라고 했는데 고건 아니었지만 나름 알뜰 구성~

 

 

여행용 파우치 세트와 목베개, 양말, 슬리퍼, 안대, 네임텍, 여권케이스 등등부터 볶음 고추장까지 ㅋㅋ 나름 알찬 구성이라 이번 올해 떠날 여행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여행용품이 머가 올지 몰라서 오전에 다이소 견학 갔을 때 목베개를 샀는데, 여행용품에 목베개가 와서 하나는 민주언니에게로 주기로 약속! 언니 덕분에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었으니 ㅎㅎ 오늘도 즐겁고 재밌는 수업이었다. 내일모레는 더 바쁠 것 같다. 내일 푹 쉬어야겠다. 다들 굿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