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드마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디너
2025년 여름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식사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SKAI Bar & Grill
홈페이지 : https://skaibarandgrill.com/
같이 간 동생과는 2010년부터 알고 지낸 15년 지기다. 개인적으로 이 동생과 홍콩 포시즌, 캄보디아 6성 풀빌라 등을 같이 작업했고,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함께 파드마 르기안에 묵게 되었고, 저녁식사도 함께 하게 되었다. 워낙 나의 경우 리조트 리뷰작업을 매해 했어서 감흥이 막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 이 친구는 행복하다고 계속 감동했더랬다. 파드마 리조트는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라서 대부분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족관광객이 많았다. 이날도 다른 테이블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있었고, 가족관광객이 곳곳에 보였다. 스카이 바 그릴은 수영장도 있기에 다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우리는 저녁식사를 예약했고,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그리고 논 알코올음료를 제공받았다. 담당 서버가 추천해 준 메뉴는 모두 너무 훌륭했다. 만약 메뉴를 어떤 걸 고를지 고민될 땐 담당 서버가 추천하는 메뉴로 한번 맛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음료는 히비스커스랑 시그니처 목테일 이렇게 선택했다. 식전빵이랑 잘 어울렸고, 메뉴들과도 잘 어울렸다.
난 사실 양고기가 냄새가 날까 봐 선택하고 싶지 않아서 서버가 추천해 준 첫 번째 애피타이저는 양고기였는데 생각보다 냄새 1도 안 나고 맛있었다. 두 번째가 치즈메뉴였는데 이것도 훌륭했다. 달달한 꿀이 올라간 부라타 치즈로 입맛을 돋워주기 충분했다.
메인은 친구는 티본스테이크(Angus Shortloin MB3+)를 주문했는데 가격대 보고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한국에서 먹으려면 이 가격에 3배는 줘야 하기 때문에 발리 물가치고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먹어보고 이건 꼭 먹어야 된다고 생각이 들었다. 원래 안심이 부드럽고, 나머지 부분은 별로였던 것 같은데 이곳은 워낙 굽기도 적당했고, 둘 다 살살 녹아서 어떤 부위를 먹어도 너무나도 훌륭했다. 사이드로 서버가 추천해 준 아스파라거스 구이도 스테이크에 딱 어울리는 사이드메뉴였고, 이게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돈 주고 따로 주문해서 먹어도 될 만큼 훌륭했다.
해산물 메인을 하나 먹고 싶어서 킹 프라완을 선택했고, 맛도 훌륭했다. 킹 프라완은 고수가 올라가져 있어서 혹시나 고수향이 별로라면 미리 이야기해서 빼달라고 해야 할 듯싶다. 사이드로 선택한 감자는 내가 워낙 감자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우리나라 회오리 감자처럼 감자가 겹겹이 잘라져 있어서 그 사이사이 튀긴 감자의 고소한 기름맛과 함께 식감이 훌륭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는 망고샤벳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나는 그 메뉴를 선택했고 (좌), 친구는 올리브 오일 케이크를 주문했다. 서버가 그릭 요거트 망고 샤벳을 추천했는데 확실히 이 메뉴는 모든 메뉴를 다 잊게 만드는 달달구리 디저트였다. 꼭 이 메뉴는 먹어보셨으면 좋겠다. 비주얼도, 맛도 훌륭!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티본스테이크 & 아스파라거스 구이이고, 요거트 망고 샤벳도 굉장히 맛있었기에 이 두메뉴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다. 전반적으로 음식의 퀄리티는 좋았고, 특히나 서버나 직원들의 친절함이 너무 좋았다. 파드마에 묵는다면 특히 구이나 스테이크류를 먹는다면 추천하는 레스토랑이다.
장점 : 스테이크 가격 가성비 좋음, 메인요리의 사이드메뉴가 메뉴 1개와 같은 양이라 굉장히 잘 어울리는 건 물론이고 많이 먹을 수 있었음, 친절함이 한도초과 굉장히 세심하게 케어해 주는 느낌
저렴하게 티본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