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조식
2025년 여름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식사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Sunrise Breakfast
홈페이지 : https://kayumanisnusadua.com/experiences
선라이즈를 보면서 아침식사를 그것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니 신청 안 할 이유가 없었다.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식사였다. 홈피에서 보면 하루에 한 커플에게 제공된다고 나오는데 이건 담당자에게 문의해 보니 체크인 시 예약을 하면 가능한지 아닌지 여부를 알 수 있다고 한다. 만약 2박 한다고 하면 무조건 첫날에 물어봐서 다음날이던 다다음날이던 신청하면 될 것 같다. 무료이기 때문에 안 할 이유가 없고, 비치 바다 뷰를 보면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시간도 사실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꼭 선라이즈가 아니더라도 괜찮을 것 같다. (필자의 경우 8시에 신청해서 먹었다)
Beach Picnic Lunch
홈페이지 : https://kayumanisnusadua.com/experiences
까유마니스 레스토랑 및 식사 메뉴들은 대체적으로 다 훌륭했다. 그래서 사실 런치 피크닉도 궁금했더랬다. 선라이즈 블랙퍼스트는 약간 갖춰진 느낌이라면 비치 피크닉은 비치바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점심이었다. 음료는 미포함이라서 따로 주문하거나 물은 무료로 제공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감자를 워낙 좋아해서 도시락에서 감자메뉴가 2가지나 되었는데도 싹싹 다 먹었다. 무난하게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었다.
Piasan Nusa Dua Restaurant
홈페이지 : https://piasanrestaurant.com/
리뷰작업을 여러 번 하면서 운이 좋게 미슐랭 레스토랑이나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도 너무 색다른 경험이었다. 이 저녁은 아무래도 허니문을 위한 저녁 같아 보였다. “Dining Above The Clouds” 제목의 패키지였는데,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해서 구름 위에서 식사하는 느낌을 줬는데 아주 영상이나 사진 찍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인스타샷 많이 건질 수 있는 저녁식사였다. 개인적으로 메뉴들도 다 맛이 훌륭했다. 3일 전에 미리 신청하면 할 수 있는 코스요리라서 미리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3 박이상시 체크인 때 신청하면 된다.
코스요리로 나오고, 식전에 입맛을 돋워주는 메뉴가 나왔고,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이렇게 3 코스 메뉴였다. 알코올 메뉴도 포함이라서 나는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가 들어간 칵테일을 선택했는데 메인을 먹어보니 레드와인이나 화이트와인과 잘 어울릴 것 같았다.
단품 추가메뉴로 두 메뉴다 너무너무 맛이 훌륭했다. 특히 왼쪽의 연어샐러드가 배가 부른데 샐러드 한입 먹으면 프레쉬하게 해 줘서 더 먹을 수 있게 해 줬고, 오른쪽의 아스파라거스 수프도 스타터로 너무 훌륭했다.
웰컴푸드는 애피타이저처럼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고, 스테이크는 굽기가 적당해서 부드럽게 넘어갔고 함께 내어진 야채구이랑 샐러드의 조합이 훌륭했다. 라자냐 스타일로 나온 애피타이저도 호불호 없이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다. 특히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는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려서 메인 사이에 입을 프레쉬하게 해 줘서 더 먹을 수 있게 위를 늘려줘서 고마웠다. 디저트도 완벽했다 커피가 생각나는 디저트였다. 만약 다음에 다시 이 메뉴를 먹는다면 나는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 할 것 같다.
허니문, 커플에게 강추하는 저녁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