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arung Indonesia
인도네시아식 밴반전문점이다. 발리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현지인과 관광객모두에게 쿠타 가성비 맛집으로 알려진곳이다.
1인 경비 : 3만 루피아~
2. Warung Babi Guling Pande Egi
ⓒ Warung Babi Guling Pande Egi
겉바속촉의 바비굴링(돼지BBQ)를 초록초록한 뷰를보며 맛볼수 있는 가성비 우붓 맛집
1인 경비 : 3만 루피아~
3. Balinese Home Cooking
우붓에서 작은 산책코스인 Campuhan Ridge Walk를 따라 약 3km 떨어져 있는 이곳은 전통적인 발리 가옥에서 발리의 엄마손 집밥을 맛볼 수 있는곳이다. 대부분 2km 정도 떨어진 Sari Organik을 방문하지만 음식맛은 발리스 홈 쿠킹이 한 수 위인것 같다.
홈페이지 : https://balinesehomecooking.com/
1인 경비 : 5만 루피아~
4. Naughty Nuri’s Warung
발리에 방문했던 한국 관광객이라면 이곳을 방문하지 않은분들은 없을것이다. 오래된 BBQ립 맛집으로 숯불에 구운 립을 특제소스를 덧발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맛집이다. 예전에 비해 가격대가 높아진것은 사실이나 한국보다는 많이 저렴한편이다. 깔끔한 스미냑지점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홈페이지 : https://naughtynurisseminyak.com/
1인 경비 : 15만 루피아~
5. Bebek Bengil Crispy Duck
우붓, 짐바란, 누사두아를 방문한다면 크리스피덕 요리를 우붓우붓 스러운 공간에서 먹을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가격적으로 비싼편이지만 바비굴링 처럼 한번쯤 방문해 먹어볼만 하다.
홈페이지 : https://www.bebekbengil.co.id/en
1인 경비 : 15만 루피아~
6. Melting Wok Warung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를 길게 해야할 정도로 인기있는 우붓 레스토랑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관광객의 입맛에 맞는 인도네시아 퓨전 음식점이다.
1인 경비 : 7만 루피아~
7. SENSORIUM
캉구지역에 방문한다면 미슐렝스타를 받은 호주 출신 셰프의 깔끔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맛보길 권장한다.
홈페이지 : https://sensoriumbali.co.id/
1인 경비 : 8만 루피아~
8. Jimbaran Seafood Market
발리 짐바란에 방문한다면 수산시장인 이곳을 방문해 저렴하게 해산물을 구입해 그 옆 식당에서 저렴한 가격에 요리방법을 선택에 맛볼 수 있다. 만약 흥정하기가 귀찮다면 Jimbaran Bay Seafood Club 이곳을 방문해도 좋다.
1인 경비 : 15만 루피아~
9. Gourmet Sate House
쿠타나 스미냑에서 사태구이를 깔끔한 식당에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사실 사태구이는 길거리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지만 이곳도 저렴한 가격에 사태구이를 맛볼수 있어 추천한다.
1인 경비 : 5만 루피아~
10. Made’s Warung
</div
SINCE 1969가 믿음을 주게 하는 인도네시아식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곳이다. 한국인 입맛에도 잘는편이라 많은 관광객이 방문한다. 체인 레스토랑 답게 여러개의 체인이 있으니 숙소와 가까운곳에 한번쯤 방문해 보기 바란다.
1인 경비 : 8만 루피아~
*가격은 2019년 5월 기준입니다.